DESIGN KOREA 잡페어관

구인구직 마켓에서도 ‘정보의 비대칭’ 이론이 적용됩니다. 여러 정보가 공개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취업 후 직접 일해보기 전까지는 목표했던 회사인지 알기 어렵습니다. 물론 역으로도 ‘정보의 비대칭’ 이론이 적용되기도 합니다. 디자인 코리아 2024 잡페어는 구직자(주니어디자이너)와 국내외 구인기업의 정보를 ‘상호대칭적'으로 구축하려 합니다. 포트폴리오 만들기를 넘어서는 디자이너 멘토의 인생조언, 포트폴리오 전시, 구인 구직자가 함께하는 네트워크파티 등 대면 이벤트를 통한 서로가 서로를 확신하는 기회를 만들겠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