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코리아 참가신청 안내

글로벌 디자인 비즈니스 행사디자인코리아는 참가기업의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국내기업의 디자인 우수성을 홍보하고 기업의 브랜드마케팅을 지원하는 행사입니다.

사업특징 및 목표  ───


디자인코리아 로고국내 유일·최대의 디자인 중심의 비즈니스 행사로 글로벌 디자인 비즈니스 고도화를 위해 도약합니다.
참가기업의 비즈니스 창출 및 기업홍보·브랜드마케팅 지원
해외 우수 빅바이어의 참가로 세계시장 진출 지원
비즈니스 인적 네트워크 교류를 위한 비즈니스 중심의 부대행사
디자인코리아 로고글로벌 디자인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획전시 구성으로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 합니다.
세계 주요 어워드와의 통합전시를 통해 글로벌 디자인 산업전반의 동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
국내외 우수디자인경영선도 기업과의 통합전시로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해외시장 수출경쟁력 강화

전시개요  ───


전시기간
2018. 10. 31(수) ~ 11.04(일), 5일간
전시장소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5홀
행사주체
주최 |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 한국디자인진흥원
참가규모
추후 공지 예정
참관객수
약 10만명
참가대상
디자인전문기업, 중견/중소기업, 대기업, 1인창조기업 및 국내외 관련 분야 협단체 등

디자인코리아 로고참가신청 기간 및 방법안내

구분 조기 접수 정시 접수
신청기간 조기 접수모집공고 일부터 ~ 06. 29(금), 18시까지 정시 접수2018. 07. 02(월) ~ 09. 14(금), 18시까지
신규기업 20% 할인 정상가격
연속참가 연속참가 기업 할인(30%)
제출서류 참가신청서 1부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신청방법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 또는 온라인 신청 접수
이메일 : designkorea@kidp.or.kr /

조기할인 및 연속참가 중복할인 불가능

디자인코리아 로고참가일정

  • 2월 ~ 3월

    1차

    참가기업 조기신청·접수

    화살표
  • 4월 ~ 6월

    2차

    참가기업 조기신청·접수
    (20%할인)

    화살표
  • 7월 ~ 10월

    참가기업
    바이어 사전매칭

    화살표
  • 7월 ~ 9월

    3차

    참가기업 조기신청·접수
    (정상가격)

  • 9월 28일 전후

    참가기업 설명회

    화살표
  • 10.28(일) ~ 10.30(화)

    부스 장치공사 및
    전시품 반입

    화살표
  • 10.31(수) ~ 11.04(일)

    디자인코리아
    전시개최

    화살표
  • 11.04(일) ~ 11.05(월)

    전시부스 철거 및
    전시품 반출


참가기업 신청료 및 제공사항  ───


디자인코리아 로고참가기업 부스 신청료

※부가세포함

참 가 비 (1부스 / 9㎡)
전시구분 조기할인 (20%할인) 연속참가 (30%할인) 정상가 비고
국내기업 독립부스 1,000,000원 875,000원 1,250,000원 면적만 제공
기본부스 1,320,000원 1,150,000원 1,650,000원 면적+기본장치 제공
1인창조기업 기본부스 680,000원 595,000원 850,000원 면적+기본장치 제공
(1인창조기업 : 국내기업에 한함)

독립부스의 경우 4부스부터 신청가능

(1인 창조기업) 1인 창조기업 육성에 관한 법률 제2조(정의) 의거한 기업

디자인코리아 로고입금계좌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기업은행 341-028815-04-224 한국디자인진흥원

디자인코리아 로고참가기업 제공사항

  • 기본부스 : 기본부스 시공(벽채 및 조명, 콘센트 1개)
  • 장비제공 : 의자 및 테이블 각 1개
  • 비즈니스 마켓(B2C) 및 비즈니스 수출상담(B2B) 참가
  • 공동 현장핸드북 및 비즈니스 도록제작
  • 참가기업 홍보·마케팅 지원 등

디자인코리아 2017 REVIEW  ───


디자인코리아 로고전시 통계

전시 통계
구분 주요내용
전시규모

• 전시면적 : 21,384㎡(2,500여점 전시)

• 전시 관람객 : 60,686명

참가기업

• 국내·외 558개사

- 디자인혁신 선도기업, 우수디자인보유 대기업, 디자인경영 우수기업 및 단체 등

비즈니스

• 바이어 : 국내·외 약 206여명

- 14개국 해외 바이어 참여(알리바바, T-mall 등)

• 상담건수 및 B2B 가계약 금액 : 2,083건 / 약 653억원

홍보

• 국내외 주요 지상파 수시 홍보(MBC, KBS, 중국CCTV 등)

• 주요 5대 일간지 및 경제지 지면 상시 홍보(약 466여건 등)